바른아이앤씨의 경비보안용역을 소개합니다.
경비보안용역
위험요소 사전차단과 사건사고에 대한 신속 대응으로 고객의 안전확보와 재산보호 및 내, 외고객 서비스를
통한 서비스 질적 수준 향상을 위해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합니다.
1. 안심
– 위협요소 사전차단
– 비상사태 메뉴얼에 의한 신속한 대처[생명유지, 시설물보호]
– 조기 진압에 의한 피해의 최소화
– 적극적인 고객재산 보호
– 효율적인 사고대응
2. 쾌적
– 고객안내 서비스
– 안락하고 정숙한 환경유지
– 부랑자 출입통제
– 위험물질 반.출입관리
– 환경저해 요소 사전차단,
– 고객 1:1 만족서비스
3. 편리
– 고객관리비용절감 [소등, 시설물관리]
– 잠재불편요소 제거
– 고객요구에 즉각대응
– 업무범위 확대로 편의성 향상
– 고객편의 의전제공
4. 품위
– 고객품위유지
– 프라이버시 존중
– 의전행사 지원
– 사고유형에 따른 의전 수행